프로젝트에 맞는 트랜지션을 선택하기 어려우신가요? 아니면 영상에 더욱 활기를 넣고 싶지만 무작위로 전환 효과가 적용된 장면을 포격하고 싶지는 않으신가요? 여기 모션엘리먼츠가 엄선한 After Effects 트랜지션 템플릿 베스트 30을 확인하세요!

오늘날 편집에 있어 연속성의 미학은 더욱 중요합니다. 좋은 영상은 하드 컷을 피하고 한 장면에서 다음 장면으로 부드러운 흐름을 유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항상 말처럼 쉽진 않습니다. 와이프, 페이드, 잘라내기, 줌 아웃/인 등 수많은 전환 효과가 있기 때문에 가끔 어떤 트랜지션을 적용할지 고민일 때가 많습니다. 프로젝트에 트랜지션 효과를 추가하는 균형 잡힌 방법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하나의 영상에 너무 많은 다른 스타일의 트랜지션이 있습니까? 퀄리티 낮고 저렴한 영상으로 보여집니다.

장면 사이 트랜지션이 너무 적습니까? 재미없는 영상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재능있는 After Effects 아티스트분들 덕분에 이제 저희는 수백만 개의 견고하고 잘 만들어진 트랜지션 에펙 템플릿을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Yay!

템플릿은 아주 훌륭한 손쉬운 편집 지름길입니다. 이들 대부분은 일련의 트랜지션 디자인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서로 다른 효과를 사용하여 지저분한 모양으로 이어지지 않게 비주얼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쉽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미리 만들어진 트랜지션을 클립 사이에 놓고 렌더링만 하면 능률적으로 작업 가능한 이점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충분히 설명드린 것 같으니, 이제 모션엘리먼츠의 베스트 애프터 이펙트 트랜지션 템플릿을 살펴 보겠습니다.

Top 130 템플릿:

1. Clean Slideshow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애프터 이펙트 트랜지션 템플릿입니다. 잘 디자인 된 텍스트 레이어, 부드러운 전환 및 우아하게 움직이는 빛 누출로 프리젠테이션, 광고, 프로모션 및 이벤트 영상에 적합합니다. 매우 간단하게 수정할 수 있으며, 쉽게 빠르게 비주얼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HD로 제공됩니다.

2. Happy Slideshow

Happy Slideshow는 창의적인 애프터 이펙트 트랜지션 템플릿입니다. 14개의 텍스트 플레이스홀더, 14개의 비디오 플레이스홀더 및 1개의 로고 플레이스홀더를 갖추고 있으며, 영상 튜토리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슬라이드쇼는 단순하면서도 영화 같은 빛 누출 효과가 있는 활기찬 애니메이션 템플릿으로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독특한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가족 이벤트 영상 또는 비즈니스 프리젠테이션 모두에 완벽한 인트로 및 오프너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3. Slideshow

Slideshow는 깨끗하게 보이고 동적으로 움직이는 애프터 이펙트 트랜지션 템플릿입니다. 상쾌한 스타일, 부드러운 전환 효과 및 간단한 텍스트 애니메이션으로 TV 쇼, 광고, 프리젠테이션, 프로모션 및 다가오는 이벤트 영상을 위한 멋진 인트로 또는 오프너가 될 수 있습니다. 빠르고 감동적인 AE 템플릿으로 슬라이드 쇼에 재미를 더하세요!

4. Zoom Logo Reveal (Search Style)

Zoom Logo Reveal을 이용하면 고급 영상 편집 기술 없이도 창의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애프터 이펙트 트랜지션 템플릿에는 텍스트 플레이스홀더 1개, 비디오 플레이스홀더 2개 및 로고 플레이스홀더 1개가 있습니다. 100% 편집 가능하며 색상 변경도 문제 없습니다. 또한 오디오 fx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텍스트, 로고, 이미지를 가져다 놓고 렌더링만 하면놀라운 결과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5. Simple Opener (Normal version 48sec)

Simple Opener 24초 버전은 15개의 미디어 플레이스홀더와 7개의 텍스트 플레이스홀더를 갖춘 스타일리쉬하고 모던한 슬라이드 쇼입니다. 단순하지만 매우 눈길을 사로잡는 애니메이션 전환 효과를 제공합니다. 광고, TV 프로그램, 기업 프리젠테이션, 제품 티저 및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 영상에 적합한 인트로 또는 오프너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6. Scribbles Hand Drawn Pack

Scribbles Hand Drawn Pack은 귀엽고 독창적인 에펙 템플릿입니다. 이 팩에는 52개의 애니메이션 항목이 있습니다. (17개의 타이틀 일러스트, 1개의 타이틀 애니메이션, 9개의 텍스쳐, 9개의 낙서, 8개의 트랜지션 및 8개의 애니메이션 아이콘) 이 장난스러운 느낌의 귀엽고 매력적인 애니메이션 에펙 템플릿을 사용하면 청중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작은 투자로 큰 감동을 느껴보세요!

7. Paints Slideshow

이 템플릿은 놀라울 정도로 멋진 템플릿입니다. Paints Slideshow를 사용하면 쉽고 빠르게 매력적인 비주얼을 선보일 수 있는데, 굳이 몇 시간씩 투자하여 힘들게 프로젝트를 만들 이유가 있을까죠? 템플릿은 11개의 텍스트 플레이스홀더와 11개의 미디어 플레이스홀더로 구성됩니다. 기념일, TV 프로그램, 이벤트,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영상에 완벽한 인트로 혹은 오프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멋진 비주얼을 놓치지 마세요!

8. Cinematic Demo Reel MA

굉장히 모던한 느낌의 영상 오프닝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여기 있습니다! Cinematic Demo Reel MA는 애프터 이펙트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템플릿입니다. 이 템플릿은 100% 커스터마이징 가능하며 25개의 편집 가능한 텍스트 레이어와 13개의 미디어 플레이스홀더로 구성됩니다. 영화, 예고편, 광고, 다큐멘터리, 프로모션, 제품 런칭,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및 유튜브 영상과 같은 다양한 프로젝트와 잘 어울립니다.

9. Elegant Slideshow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AE 템플릿은 참 우아합니다. 34개의 편집 가능한 텍스트 플레이스홀더, 17 개의 미디어 플레이스홀더 및 부드럽게 움직이는 장면 전환 효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플러그인이 필요하지 않으며 HD로 제공됩니다. 여러분의 프로젝트 비주얼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템플릿입니다.

10. 50 Matte Transitions – Ultimate Pack

11. Vintage Story (Brush Strokes Slideshow)

12. Ultra Light Transitions

13. Dynamic Presentation Slideshow

14. Light Leaks Transitions

15. 26 Clean Transitions

16. Epic Strips Slideshow

17. Lines Light Transitions

18. Creative Slideshow

19. Cinematic Brush Strokes

20. Dynamic Transition Slideshow

21. 250 Transitions

22. Shape Elements Pack

23. Line Transition Color Pack

24. 50 Shape Transitions

25. Beautiful Bokeh Transitions

26. Infinite zoom Logo Reveal

27. Shape Transitions

28. 25 Light Leaks Transitions

29. New Parallax Slideshow

30. Epic Glitch Intro / Package 4×1 in 4K by AEBlocks

더 많은 애프터 이펙트 트랜지션 템플릿을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커버 이미지 다운로드를 원하신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