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물은 매우 인기 있는 마케팅 수단으로 빠르게 자리잡아가고 있으며, 기업들은 “1분의 영상물은 180만 단어와 맞먹는다”는 포레스터리서치 제임스 맥키비 박사의 최신 연구 결과를 활용하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디지털 스톡 미디어에 대한 수요는 폭발적으로 증가해왔고, 아티스트들은 계속해서 새로운 고품질 컨텐츠를 찾고 있습니다. 모션엘리먼츠는 전세계의 스톡 애니메이션, 비디오 클립, 애프터 이펙트 템플릿을 데이터베이스화하여 이런 수요에 부응하고자 합니다. 고객 분들이 전세계의 스톡 미디어를 활용해 창작 활동을 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저희 모션엘리먼츠는 결제 옵션에 세 가지 통화를 새로 추가했습니다.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의 고객 분들께
이제부터는 홍콩 달러화HKD, 태국 바트화THB, 인도네시아 루피아화INR로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에 거점을 두고 활동하는 아티스트나 고객 분들은 새로 추가한 통화를 사용하시면 모션엘리먼츠의 스톡 미디어를 활용하시기가 더욱 편리하실 것입니다.
기존의 미국 달러화USD, 일본 엔화JPY, 한국 원화KRW에 새로 이 세 가지 통화를 더해 모션엘리먼츠에서 사용 가능한 통화는 모두 여섯 종류로 늘어났습니다.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모두 디지털 미디어 업계가 번창하면서 스톡 미디어에 대한 수요 역시 증가하는 실정이므로 이에 부응하고자 새로 결제 가능 통화를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부터는 새로 도입한 결제 통화로도 거의 모든 상황에서 안전하고 간편하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결제 방식에는 비자, 마스터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디스커버, JCB, 페이팔, 스트라이프Stripe가 있습니다. 모션엘리먼츠는 아티스트든 개인 고객이든 기업 대행업자든 누구나 쉽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구매 절차를 편하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방대한 데이터베이스에서 원하는 스톡 미디어를 찾아 카트에 담은 뒤 사용하기 편한 통화로 결제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구매하고 싶다면 선불 결제한 크레딧을 사용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