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비즈니스에 애니메이션 GIF가 필요하신가요? 모션엘리먼츠와 함께 아래와 같이 온라인 사용에 가장 적합한 GIF를 만들 수 있습니다.

완벽한 GIF 검색

세계에서 가장 큰 상업용 GIF 라이브러리, 모션엘리먼츠 이미지 + GIF 라이브러리를 방문하세요. 페이지에 검색 창이 나타납니다.

image + GIF for work

특정 이미지 카테고리를 입력하면 쉬운 검색 보드가 나타납니다. 왼쪽 사이드 바에서 크기, 프레임(비디오 클립의 각도) 및 라이센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GIF + Image

GIF를 만들려면 비디오 엘리먼트를 선택하세요. 이미지에서 비디오를 식별하려면 미리보기 이미지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됩니다. 동영상 인 경우 표시됩니다.

Screen Shot 2017-03-16 at 4.19.04 pm

GIF 크리에이터로 GIF 만들기

원하는 완벽한 GIF를 찾았다면, 엘리먼트 페이지로 들어가 GIF 편집을 시작하세요.

GIF creator on motionelements, image + GIF for work

모션엘리먼츠의 GIF 크리에이터는 GIF를 만들 수 있는 아주 간단하면서도 완벽한 툴입니다. 원하는 길이, 크기, 속도 및 루프 유형을 알아보려면 이 글을 확인하세요.

GIF creator, image + GIF

업무용 이미지 + GIF

모션엘리먼츠의 업무용 이미지 + GIF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갖춘 세계 최대 상업용 GIF 라이브러리입니다.

  1. 이미지 + GIF 라이브러리는 온라인 미디어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 페이스북을 위한 스톡 이미지, 인스타그램을 위한 사진 등
  2. 9,900원부터 시작하는 업계 최저 요금제
  3. 무료 GIF 및 이미지를 사용

품질

저희의 GIF는 웹페이지나 EDM과 같은 온라인 미디어에서 최적의 전송을 위해 640 픽셀의 최대 해상도로 유지됩니다.

비즈니스에 있어 GIF 사용

애니메이션 GIF는 도달 범위 및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페이스북 프로모션, 디지털 미디어, 소셜 미디어 및 블로그와 같은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GIF의 사용법에 대한 몇 가지 예시입니다.

무료 GIF

GIF 사용법을 아직 잘 모르시겠나요? 먼저 무료 GIF를 사용해 보세요. GIF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온라인 미디어에서 테스트 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