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초 저희는 오디오서치를 새롭게 런칭한 기념으로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개최하며 2016년을 시작했습니다. 빠르고 정확하고 편리한 오디오서치를 통해 영상 제작자들은 적절한 가격의 고품질 스톡 미디어를 손쉽게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1월 7일부터 24일까지 실시된 이번 이벤트는 흥미롭고 전도 유망한 디지털 아티스트를 찾아내 그들의 공로에 보답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소셜미디어상에 #SearchWithAudio를 해시태그해서 공유하기만 하면 모션엘리먼츠에서 사용 가능한 300 크레딧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었습니다. 당첨자는 지급받은 크레딧으로 원하는 스톡 미디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 이벤트는 종료되었으며, 지금부터 재능이 뛰어난 세 명의 당첨자와 그들의 크레딧 활용 계획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Conscious Films
Conscious Films는 Documentary Australia Foundation과 뜻을 같이 하는 호주의 제작사입니다. 강렬하고 감동적인 다큐멘터리 <민들레Dandellions>는 전세계적 문제인 위탁 가정의 아동 학대와 방임 및 유기 실태를 알리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민들레>의 제작자인 지니 험프리Ginene R Humphrey 씨는 모션엘리먼츠를 통해 민들레가 담긴 멋진 영상을 얻었고, 이 영상을 다큐멘터리에 사용했다고 합니다. 현재 다큐멘터리 제작의 막바지 단계에 돌입했다는 지니 험프리 씨는, 300크레딧을 작품의 마무리 작업에 사용할 계획입니다.

김종찬 씨
두 번째 당첨자는 김종찬 씨입니다. 한국인인 그는 한 디지털 광고 대행사의 임원으로, 자신의 개인 웹사이트를 운영해보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올해 김종찬 씨는 지급받은 300 크레딧으로 모션엘리먼츠에서 스톡 영상과 음악 소스를 구매해 자신의 꿈을 실현시켜보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구매한 스톡 영상과 음악 소스로 자신의 작품을 만들어 사업을 시작해 볼 계획이랍니다. 김종찬 씨, 행운을 빕니다!

twfunkypop
@Twfunkypop(켄타 타카하시Kenta Takahashi)은 그래픽 디자인 스쿨을 졸업했으며, 자신이 설립한 HotNumber Design을 일본 최고의 디지털 에이전시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품고 있습니다. 그는 영감이 가득한 사람으로, 2007년에 오토바이 사고로 척추 골절을 당해 목 아래로는 거의 움직이지를 못했습니다. 집중 재활치료 이후 이제 그는 일터로 다시 돌아왔고, 시간이 날 때면 심각한 척수 손상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300크레딧을 자신의 HotNumber Design에 전달해 HotNumber Design이 더 성장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당첨자 모두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