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를 전략적으로 사용하세요!

프레젠테이션에 GIF를 삽입해서 주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좋은 프레젠테이션은 간단하고 간결해야하지만, 주목할 만한 시각적 효과는 청중이 쉽게 기억할 수 있게 합니다. 파워포인트 슬라이드에 GIF를 추가하면 슬라이드 디자인이 재미있게 보여질 수 있습니다. 왜 GIF냐고요? 움직이는 모션은 주의를 끌기 때문입니다. 또한 GIF는 시작할 때 클릭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여기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의 시각적 요소를 최적화하기 위해 선택한 10개의 무료 GIF 파일을 확인하세요!

Tips: GIF 다운로드 시 배경을 ‘투명’으로 선택하면 디자인을 더욱 유연하고 창의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GIF 아이콘 :

국기 디자인이 필요하세요? 모션엘리먼츠는 50개의 무료 국기 GIF를 제공합니다. 또한 관광 명소 아이콘 및 일상 스톡 GIF도 제공합니다. 지금 확인하세요!

1. Phone, iPhone (고화질 버전 다운로드)

2. USA – Statue of Liberty (고화질 버전 다운로드)

3. USA Flag (고화질 버전 다운로드)

프레젠테이션에 GIF를 추가하는 방법 :

배경 용 GIF :

아래 GIF들은 첫번째 슬라이드에 완벽합니다. GIF에 제목과 발언자 이름을 추가하고 멋지게 프리젠테이션을 시작하세요.

1. Clouds time-lapse with inversion filter (고화질 버전 다운로드)

2. Silhouettes In An Office Building Against Of Skyscrapers (고화질 버전 다운로드)

3. Lines screensaver seamless loop (고화질 버전 다운로드)

프레젠테이션에 GIF를 추가하는 방법 :

텍스트 강조 용 GIF :

제목 텍스트를 멋지게 꾸미고 싶지만 정적인 아이콘이 지겨우세요? 여기 헤더로 멋지게 사용할 수 있는 다섯 개의 GIF를 소개합니다.

Tips: GIF 중간에 텍스트 제목을 넣으려면 텍스트에 흰색 바탕을 추가하세요!

1. Floral leaf with alpha channel (고화질 버전 다운로드)

2. Fireworks Gold (고화질 버전 다운로드)

3. Bushy Ball Effects InOut 01 (고화질 버전 다운로드)

프레젠테이션에 GIF를 추가하는 방법 :

보너스! 재미있는 GIF!

프레젠테이션의 분위기 전환을 위해 때로는 재미있는 GIF도 필요합니다.

Trump Head expressions (고화질 버전 다운로드)

더 많은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 용 무료 GIF를 원하세요? 여기를 클릭하세요

품질

모션엘리먼츠의 GIF는 웹페이지나 EDM과 같은 온라인 미디어에서 최적화된 전송을 위해 640픽셀의 최대 해상도로 유지됩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GIF 사용하기

애니메이션 GIF는 도달 범위 및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페이스북 프로모션, 디지털 미디어, 소셜 미디어 및 블로그와 같은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GIF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